"박군, 아직도 안마방 다니냐"김민희 폭로 영상 재조명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당연히 이영학이 업소를 운영하던 당시의 흔적은 남아있지 않은, 그야말로 범죄와는 무관한 공간인 셈입니다. 그런데도 TV조선은 보도 제목을 로 달아 마치 이곳이 아직도 불법 성매매 업소로 운영되고 있다는 듯한 뉘앙스를 풍긴 뒤, 이 원룸의 현관과 그 내부 공간을 촬영한 영상을 보도를 통해 노출했는데요. “부엌과 거실, 별도의 침실이 나오는 13평짜리 방” “계약금 30만원” “월세 170만원”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빼놓지 않습니다.


이어 블랙넛은 공개한 영상에서 설 연휴로 인해 문이 잠긴 안마방을 공개해 해프닝으로 넘어간 바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Mnet 힙합서바이벌 '쇼미더머니4'에서는 팀경연에 나서는 래퍼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이 모든 사실은 3년 전 국방부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한달 여 조사한 결과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있어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 외 다른 혐의가 없음을 밝혔다”고 덧붙였다. ㈜써머스플랫폼은 통신판매 정보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배송/환불에 대한 의무와 책임은 각 쇼핑몰(판매자)에게 있습니다. K씨는 성인안마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하는 도중에 안마방단속 경찰에게 적발돼 경찰 수사를 받는 상황에 처해졌다. 이 같은 성인안마방은 평소에는 일반적인 안마 업소로 위장해 있다가 안마방단속에 의해 유사성행위나 성행위를 제공하는 업소임을 적발당하곤 한다.


하지만 경찰은 곧 카드 명의자들을 소환 조사할 방침이어서, 소환대상자와 혐의사실에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반영하듯 25일 밤 방송이 나간 이후부터 26일까지 박한별과 세븐, 상추 등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일 한 매체는 "'쇼미더머니4' 녹화 중 블랙넛의 선정적 퍼포먼스에 항의한 타블로-지누션, 산이-버벌진트,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등 프로듀서들이 지난 11일 녹화에서 래퍼 블랙넛의 선정적 랩 퍼포먼스에 문제제기를 하고 녹화를 중단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491㎡ 기준 가장 최근 거래가는 46억 원으로, 2년 전인 2021년 10월에 매매가 이뤄졌다"라고 부연했습니다.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상추의 치과 의사 여자친구는 서울대 치대를 나온 재원으로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하지만 해당 안마방은 설 연휴로 인해 문이 잠긴 상태로 알려져 '안마방 논란'은 헤프닝으로 끝났다. 블랙넛은 자신의 SNS에 안마방을 방문하려는 영상과 함께 경찰서 앞에서 담배 피우는 등의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끈 바 있다. 그만큼 우상의 마력은 인간 삶 전체에 걸쳐 뿌리 내려 막강한 지배력을 행사하고 있다.


직업안정법에 따르면 음란한 행위가 이뤄지는 업무에 취업하게 할 목적으로 근로자를 모집한 경우 7년 이하의 징역이나 7,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항소심 재판부는 단속 당시 방문이 열려있긴 했지만, 안마사가 벽 쪽에 붙어 있어 박 경사와 윤 경장이 이를 발견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고, 업주가 경찰들에게 불법체류 태국 안마사 여성의 존재를 말했다는 것 역시 업주와 신고자 이씨의 진술 뿐이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들이 단속에 나갔을 당시 불법체류자인 태국 여성 안마사가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은 인정된다면서도 두 사람이 이를 인지하고 봐주기식 단속을 했다는 증거는 불충분하다고 판단했다. 그는 “그간 제 월급통장까지 남편이 관리했는데, 한 푼도 못 주겠다니 이게 말이 되냐”면서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을 계속하고 있고, 다니지 않겠다고 하면서도 계속 다니고 있는데, 당연히 부정행위로 볼 수 있지 않냐”고 조언을 구했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직원들은 업무시간에 마음 편히 거기에 누워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특히, 안마방을 일과 시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소속 공무원들 사이에서조차 뒷말이 나오고 있다. 아가씨가 옷을 벗으려고 하는 사이 취재진은 신분을 밝히며 인터뷰에 응할 것을 요청했다.


이어 박중현 교수는 "용서라는 말을 쓰는 지금도 조심스럽다. 많이 고민하고 생각해서 용서라는 말을 썼다"며 "진정으로 마음 깊이 정말 형언이 안 되지만, 사죄하고 사과드린다"며 했다. 남자친구 사귀면 대충 주변 친구들보면 내남자친구의 성향도 비슷하다는것을 내눈엔 안보여도 남들눈엔 다 똑같다는게 보여요. 그런곳 한번도 안가본 남자가 없다라는식의 지례 단정짓고, 그남자가 벌어오는돈으로 먹고 살거니까 그남자가 그런곳을 가는것을 묵인하라는것은 말도 안되는 헛소리이니 귀담아 듣질마셔요.


독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박씨 등은 지난 2005년 8월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ㅇ안마시술소와 역삼동 ㅋ안마시술소를 운영하며 시술소 내에 스튜어디스방 베트남방 댄스방 병원방 교실방 등 이른바 ‘테마별 탕방’을 만들어 남자 고객과 여 종업원의 변태 성행위를 알선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5일 철거인부들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대표적인 대형 안마시술소 '겐조'를 철거하고 있다. 퇴폐 안마방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이 씨는 자신 소유의 또 다른 휴대전화 번호를 내걸고 영업을 하며 고객을 모집했다. 이번 영진위의 조사 결과에서 해당 내용에 관한 언급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의 라인 프로듀서이자 회계를 맡았던 나모씨는 "사무실을 빌려줬을 뿐 영화의 제작에 대해 전혀 책임이 없는 제작사 대표가 '급여 미지급 및 손해 배상금' 청구에 응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는 영진위의 해명은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다"며 반박했다.

강남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러브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